[인터넷 한국일보 '쿠퐁마당'] 할인쿠퐁만 '모아모아'
1999/02/07(일) 16:48
「할인혜택도 받고, 경품도 타고」
인터넷 한국일보가 알뜰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인터넷 쿠퐁마당」을 1일 오픈했다. 인터넷할인쿠퐁은 일일이 잡지나 광고전단을 뒤지지 않고도 인터넷사이트에 접속, 손쉽게 얻을수 있어 네티즌들사이에 인기를 끌고있다. 150여개 다양한 업체의 할인쿠퐁이 제공되고 있는 한국일보 쿠퐁마당은 할인쿠퐁북및 할인쿠퐁사이트 운영업체인 ㈜경세제민의 도움으로 제공된다.
이용방법은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lbo.co.kr)에 접속한 뒤 초기화면에서 쿠퐁마당을 클릭, 원하는 쿠퐁을 인쇄, 업소에 가져가면 기재된 금액이나 할인율만큼 할인받을수 있다. 지역·업종별로 검색해 원하는 업체의 할인쿠퐁을 찾을수도 있다. 할인율은 10∼30%. 웨딩업체의 경우 최대 70%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고 현금으로 10만원을 깎아주는 이삿짐업체의 할인쿠퐁도 제공되고 있다. 한국일보 쿠퐁마당은 「오픈기념 경품대잔치」를 이달말까지 열고 대상 한명에게 펜티엄급 컴퓨터를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내남자에게 페스티벌」코너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사랑의 꽃다발을 보내준다.
또 매일 한사람씩 행운자를 뽑아 경품을 제공하는 반짝이벤트와 연인과 가족을 위한 테마이벤트도 연다./전국제기자
stevejun@korealink.co.kr
(C) COPYRIGHT 1998 THE HANKOOKILBO -
KOREALINK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