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협회 주최… “새로운 도약 적극성원” 밝혀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일보사 초청 매체설명회가 8일 오전 7시30분 서울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광고주협회 민병준(閔丙晙) 회장, 강신호(姜信浩) 동아제약 회장, 손병두(孫炳斗) 전경련 상근부회장등을 비롯한 협회회원 130여명과 박병윤(朴炳潤) 한국일보 사장, 김영렬(金永烈) 서울경제사장등 한국일보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한국광고주협회가 최근들어 뚜렷한 사세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한국일보의 경영 및 편집방침에 대한 설명을 듣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일보 박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전윤철(田允喆) 공정거래위원장 초청강연, 배기철(裵琪哲) 한국일보 편집국장의 편집방향설명, 질의 및 응답순으로 진행됐다.
광고주협회 민회장은 『한국일보는 한국언론의 질을 높이는 변혁을 주도해왔고 항상 진취적이고 개혁적인 자세를 유지해왔다』고 높이 평가하면서 한국일보의 새로운 도약을 적극 성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일보 박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일보가 지난 2월 전문경영인체제 출범이후 내부개혁과 구조조정을 추진중이라고 설명한 뒤 『스스로 먼저 개혁을 한뒤 민주적 언론개혁과 사회 각 분야의 개혁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