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 여름철의 대표적인 식음료로 냉면과 맥주를 들 수 있다. 최근 들어 칡냉면 브랜드를 가진 점포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고 맥주회사들도 자체 브랜드로 맥주전문 체인점들을 앞다퉈 개점하고 있다.◎산마을 칡냉면가맹비·보증금 없어
대신농산진흥(주)은 ▲식당 운영자 ▲업종 전환 희망자 ▲마땅한 경험이 없어 창업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산마을 칡냉면」 체인점을 모집중이다.
취급하는 메뉴는 100% 국산 칡을 사용한 칡냉면 칡수제비 칡칼국수 등을 포함해 모밀냉면 막국수 도토리냉면 복령냉면 복령국수 등이다. 겨울 메뉴는 별도로 개발돼 있다.
냉면맛을 좌우하는 육수와 양념 등은 가장 한국적인 맛으로 개발해 본사에서 제공한다. 신규 창업자에게는 시설자금의 30%를 선지원해주고 본사에서 기술지도를 해줘 주방장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다. 가맹비나 보증금은 없으며 임대료를 제외하고 창업시 식기나 식탁 구입비 등으로 300만원이하가 소요된다. (02)5683588∼9
◎하이트 파크본사서 광고·이벤트 지원
하이트에서는 맛좋고 분위기 있는 매장분위기를 선호하는 젊은층이나 회사원등 화이트칼라층을 겨냥한 하이트파크 체인점을 모집중이다.
본사에서 상권분석을 통해 점포를 알선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해준뒤 하이트 맥주와 함께 독특한 시리즈메뉴를 제공한다.
가맹비나 보증금은 없으나 매장 30평이상 기준으로 인테리어비 주방집기나 용품, 초도상품비 등 4,950만원이 든다.
본사에서 금융지원뿐 아니라 지속적인 광고와 이벤트 행사도 지원,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한다. 순마진율은 70%이상. (02)421559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