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사편의용품 이용하세요/가정용 밴딩기·압축이불 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사편의용품 이용하세요/가정용 밴딩기·압축이불 팩

입력
1996.09.09 00:00
0 0

◎서랍식 정리함박스/멀티박스세트이사 한번 하려면 짐을 꾸려 옮기고 다시 풀어 정리하는 일이 여간 번거롭지 않다. 간편하게 이삿짐을 싸고 옮길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 아쉬울 때가 많다. 최근들어 다양한 아이디어 이사편의용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 용품들은 홈쇼핑텔레비전(02―705―0125)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어 전화주문을 하면 시중가보다 30∼40% 싸게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밴딩총 1개에 20m 짜리 벨트 2개와 클립 200개가 포함된 가정용밴딩기는 책이나 신문지 의류등을 묶을때 요긴하게 쓰이는 제품이다. 벨트로 팽팽하게 묶은 다음 클립을 채울수 있도록 밴딩총의 방아쇠를 당기기만 하면 된다. 산하무역 제품으로 가격은 3만3,000원.

압축이불 팩은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이불을 보관·운반하는데 사용하면 좋다. 비닐팩에 이불을 넣고 청소기로 비닐팩에 든 공기를 빨아들이면 이불부피는 원래보다 3분의 1정도로 줄어든다. 보스인터내셔널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으로 4개1세트에 가격은 2만8,000원.

서랍식 정리함박스는 자질구레한 물품을 한군데 담아 나르는데 도움을 준다. 마닐라지와 골판지로 만들어 가볍고 표면은 코팅처리돼 물걸레질이 가능하다. 이사후에는 의류나 다른 물품을 보관하는데 편리하다. 한국가진산업 제품으로 10개 한세트 제품이 4만3,000원이다.

멀티박스세트는 바퀴가 달려있어 운반이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 생활용품을 정리해서 차곡차곡 멀티박스에 넣어 사용하다가 이사를 할때는 그대로 옮겨서 다시 쓸수 있다. 창신공업사가 서랍이 3개 달린 3단박스와 4개 달린 4단박스제품을 한세트로 판매하는데 가격은 4만6,000원.<김병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