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국 60여업체 참가… 헤어쇼도 새로운 미용기기와 화장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제1회 서울국제미용기자재전시회가 국내 처음으로 한국종합전시장 1층 태평양관에서 12월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프랑스등 12개국 60여개업체가 참가하는 이번전시회는 사업자뿐만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미용기기와 화장관련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마련된것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화장품류와 두발용품류, 브러시류, 미용전자제품류등 3백여종이 넘는 다양한 미용관련제품들이 선을 보인다. 특히 여성들이 가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첨단미용기기와 미용전용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등은 많은 관심을 끌것으로 보인다.
전시 상품중 소비자들이 구입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것들로는 코드없는 헤어드라이어기, 아이드로 마사지기, 파마기, 미용관련 소프트프로그램, 3백60도 회전가능한 미용가위등이 있다. 또한 주부들이 애용하는 화장품은 모발화장품에서부터 피부관리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전시회기간중 상품구입을 원하는 사람은 시중가격보다 10∼20%정도 저렴한 가격에 전시 상품을 구입할 수있다.
한편 전시회가 열리는동안 미용전문가가 참가하는 헤어쇼와 함께 세계미용예술·기술경연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영국 헤어클럽 회원인 부르스 존 패트릭씨의 94년 유행 헤어스타일에 대한 강연이 있고 미스 한국헤어미인대회가 곁들여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