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브리핑]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30% 할인 판매 外

알림

[브리핑]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30% 할인 판매 外

입력
2016.08.21 20:18
0 0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30% 할인 판매

우정사업본부는 22일부터 우체국쇼핑(mall.epost.go.kr)에서 ‘2016년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특산물 6,000여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6만~7만원 상당의 과일과 굴비, 전복, 표고버섯 등을 4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 1,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금호아시아나, 한중 수교 24주년 음악회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금호아트홀에서 한중 수교 24주년 기념 음악회를 열었다. 박삼구(왼쪽부터)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중국 베이스 바리톤 리아오, 한국 피아니스트 김규연, 추궈훙 주한 중국 대사 등이 참석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개장 1년… 매출 7500억원 돌파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8월21일 개장한 경기 판교점이 개장 1년만에 매출 7,5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전국 백화점 개점 1년차 가운데 최고 기록이다. 현대백화점은 “다양한 문화공간과 대형 식품관 등이 인기를 끌면서 1년 간 1,500만명이 판교점을 찾았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 하나투어와 업무협약 체결

함영주(오른쪽) KEB하나은행장과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이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하나투어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제공
함영주(오른쪽) KEB하나은행장과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이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하나투어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19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함영주 행장과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등의 홍보채널을 상호 활용하고,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와 하나투어의 여행상품 등에 대한 마케팅도 협력하기로 했다. KEB하나은행은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사이버환전 서비스와 하나머니로 여행자보험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쌍용차, 오토캠핑 행사 ‘사운드 오브 뮤직’ 개최

쌍용자동차는 20,21일 강원 영월군에서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을 개최했다. 초청된 쌍용차 고객 70명과 가족들은 계곡 힐링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인디밴드의 콘서트(사진)를 즐겼다.

LG디스플레이, 에너지 효율 인증

LG디스플레이는 자사의 초고화질 기술 ‘M+’가 세계 최대 시험ㆍ검사기관 인터텍으로부터 품질ㆍ성능 인증마크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텍은 LG디스플레이의 M+ 기술이 적용된 65인치 울트라HD 패널이 다른 제품보다 소비전력 효율에서 35% 이상 우수하다고 판단했다.

LG전자 세탁기ㆍ냉장고, 해외평가서 1위

LG전자의 센텀시스템 세탁기
LG전자의 센텀시스템 세탁기

LG전자는 호주의 월간 소비자 정보지 ‘초이스’에서 LG 드럼세탁기 4종이 1위와 공동 2위를 휩쓸었다고 21일 밝혔다. 이탈리아 소비자 매체 ‘알트로콘수모’에서도 독일 밀레와 공동 1위에 올랐다. 또 상냉장ㆍ하냉동 냉장고는 영국 소비자연맹지 ‘위치’ 성능평가에서 1위를 석권했다.

삼성전자, 사회공헌 공모전 결선팀 대상 멘토링

삼성전자는 21일 경기 용인 삼성전자 인재개발원에서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결선 진출팀 소속 100명을 대상으로 멘토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공모전은 참가자들이 우리 사회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사회에 적용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