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생약과 한약을 융합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알림

생약과 한약을 융합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입력
2018.07.16 06:00
수정
2018.07.16 11:09
0 0
(주)파낙스생명과학은 파낙스통(通), 에이자임, 에이자임 분말, 청락토에 이어 삼칠근이 주원료인 원삼칠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파낙스생명과학은 파낙스통(通), 에이자임, 에이자임 분말, 청락토에 이어 삼칠근이 주원료인 원삼칠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파낙스생명과학(회장 김남주)은 ‘한약의 과학화’를 모토로 한방과 양방을 융·복합한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바이오기업이다.

김 회장은 평소 화학제제에 대한 부작용과 병폐에 대한 고찰 끝에 엄선된 품질의 천연 생약과 한약재를 효율적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들을 개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파낙스 통(通)’과 간 건강과 혈액생성에 도움이 되는 ‘에이자임’, 장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청락토’가 있다.

이 제품들은 인위적인 특정 부위 개선이 아니라 자연치유능력을 향상시켜 전체적으로 몸의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제품의 기능성 및 안전성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FDA의 기능성 식품 검사 기준에 통과된 제품들이다.

파낙스 통(通)은 은행잎 추출물과 효모, 파낙스만의 독특한 식물혼합추출물인 ‘PNX-C’가 주원료다.

이 제품은 동맥순환제와 정맥순환제, 식물혼합추출물을 결합한 세계 유일한 처방구성으로 동맥과 정맥의 혈액 순환을 동시에 개선하고 기억력 개선 및 노폐물 제거에 탁월해 동맥류와 정맥류는 물론 고·저혈압, 당뇨, 우울증, 수족냉증, 비만, 성장부진 등에 효과가 좋다는 평이다.

에이자임은 비타민과 셀렌, 아연, 미네랄 등과 한약 식물혼합추출물인 ‘PNX-A’를 주원료로 만들어 혈액생성을 촉진하고 간 건강 회복, 면역력 및 항산화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점막과 눈 건강향상에 좋은 빌베리 및 루테인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임산부는 물론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비롯해 만성피로, 지방간, 영양 결핍, 빈혈 증상이 있는 성인 남녀에게 적합한 영양제다.

청락토의 경우 9종의 혼합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초유, 식물혼합추출물 ‘PNX-B’를 함유한 장 건강 개선제품으로 장내 균총의 분포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키며, 천연백신인 초유가 포함돼 있어 손상된 융모세포 재생은 물론 장점막·장벽 회복과 장누수증후군으로 인한 모든 질병 예방에 탁월하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파낙스생명과학은 조만간 최상의 삼칠근을 힘겹게 수입해 만든 ‘원삼칠(原三七)’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남주 회장은 “삼칠근이 주원료인 원삼칠은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출혈을 방지하며 정자의 운동성 및 진행성 증가, 관상동맥질환 개선, 상처치유 등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파낙스(Panax)의 어원은 완전한 건강 회복 또는 만병통치약을 뜻하는 라틴어 파나세아(Panacea)이며, 이런 의미를 오롯이 반영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