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재욱,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알림

안재욱,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입력
2014.10.07 14:57
0 0
안재욱 20주년 기념 콘서트/2014-10-07(한국일보)
안재욱 20주년 기념 콘서트/2014-10-07(한국일보)

안재욱,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배우 안재욱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Ahn Jae Wook 20th Anniversary-One Fine Day’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안재욱은 4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물론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각국에서 모인 팬들과 함께 데뷔 20년을 축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2006년 6월 단독 콘서트 이후, 8년 만에 국내 무대에서 선 안재욱은 2시간여에 걸쳐 발라드, 댄스, 뮤지컬 넘버 등 25곡에 이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무대를 이끌어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안재욱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의 OST인 언제나 너의 곁에서를 부르며 등장한 안재욱은 지금은 냉전 중, 상처, 혼잣말, 인연, 바람 등 그 동안 출연했던 드라마의 OST는 물론 발표했던 앨범의 수록 곡들을 12인조 오케스트라와 풀 밴드의 풍성한 사운드 반주에 맞춰 노래했다.

안재욱은 “정말 오랜만에 한국에서 콘서트를 하게 됐다. 이렇게 가까이에서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 연휴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안재욱’이라는 한 사람을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94년 데뷔 이래 지난 20년간 좋은 추억들이 많았다.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 지치는 줄도 모르고 여기까지 달려온 것 같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재욱은 뮤지컬, 드라마 출연 계획 등 앞으로의 계획을 알리며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안재욱은 10월 11일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할 예정이며, 새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