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자의 심리로 알아본 매력적인 남자 되는 법

알림

여자의 심리로 알아본 매력적인 남자 되는 법

입력
2014.12.22 10:18
0 0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의 매력적인 순간이나 모습을 알고 있는가. 여자는 사소한 행동에 의미를 부여하고, 상대방을 판단하기 때문에 매 순간!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자의 심리를 파악한다면, 마음에 드는 여자와의 연애도 어렵지 않다는 사실!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것들 : 그녀를 유혹하겠다는 마음

①운전하면서 후진할 때

남자의 매력이 가장 배가 되는 순간, 바로 운전할 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자기와 다르기 때문인다. 운전은 보통 여자들이 상대적으로 잘 하지 못하는 일이다. 여자가 못하는 것, 즉?운전을 잘 하는 남자의 모습은 ‘기대고 싶고,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보인다.

※주의사항! 가끔 ‘상남자’매력을 어필하려고, 과격하게 운전하거나 욕설을 하는 남자가 있다. ‘상남자’가 아니라 그냥 ‘상스러운 남자’로 보인다.?

②머리 쓰다듬어 줄 때

여자는 누구나 남자에게 귀여워 보이고 싶어한다. 그래서 남자 앞에서는 평소보다 순진하고 어리버리하게 보이려하는 여자도 많다. 이런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 중 하나는 바로?‘쓰담쓰담’이다. ‘내가 이 남자에게 예쁨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면, 더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려 노력할 것이다.

※주의사항! 머리에 신경 쓰고 온 날은 역효과가 날수있다!

③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내 말에 귀 기울일 때

여자는 항상 사랑을 확인 받고 싶어한다. 여자에게 가장 쉽게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방법은 바로 ‘눈빛’이다. 사랑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여자를 바라본다면 이미 반은 넘어온다는 사실!

또?여자가 대화하는 목적은 ‘공감’이다. 아무리 재미없는 이야기라도 잘 들어주고, 호응해준다면 100%넘어올 수 있다.

※주의사항! 남자들의 큰 실수는 여자의 이야기에 조언을 하는 것. 그냥 들어주고, 무조건 여자의 편이 되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④여자를 걱정해줄 때

여자는 보호받고 싶은 본능이 있다. 특히 아프거나 기분이 좋지 않을 때에는 몸과 마음 모두 약해져 있다. 이 기회를 잡아?‘아플 땐 나한테 기대.’라는 느낌의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해보자!

※주의사항! 걱정된다고 집 앞에 찾아가 ‘나와’라고 하는 서프라이즈~는 금물! BB크림이라도 바를 시간은 줘야한다. 약을 주고 싶다면 살짝 우편함에 넣어주고 가는 센스~

?

⑤땀 흘리며 운동할 때

남자의 진정한 매력은 일할 때, 운동할 때의 열정적인 모습에서 나온다.어떤 일에 몰두하는 남자의 모습은 여자에게 최고의 매력으로 보인다. (그래서 운동선수들이 미녀와 결혼을 한다는)

취미로 운동하는 곳에 여자를 데려가서 보여주는 것도 매력어필의 방법이다.

※주의사항! 운동 후, 샤워는 당연한 거 알죠? 땀 흘리는 모습은 멋있어도, 냄새는 멋있지 않아요.

⑥아기나 어린이와 잘 놀아주는 모습을 볼 때

진화론으로 남녀의 차이를 볼 때, 남자는 자기의 아이를 잘 낳아줄 것 같은 여자를 찾아왔기 때문에 가슴이나 엉덩이, 혹은 예쁜 외모를 많이 본다.그리고?여자는 자기의 아이를 잘 키워줄 것 같은 남자를 찾는다. 그런 면에서 아이와 잘 놀아주는 남자의 모습은 자상하고, 나중에 내 아이와 나를 지켜줄 것 같은 가정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주의사항! 간혹 아이들과 잘 놀아주지만, 같이 장난치며 아이들을 괴롭히는 분들도 있다. 그 건 자상한 매력이 아니라 ‘철이 아직 안들었구나’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모습이다.

◎남자들은 보통 여자를 가장 어려운 사람으로 생각하고는 하지만, 알고 보면 여자도 꽤 단순하다.

기대고 싶은 남자의 매력, 자상한 매력을 보여주고,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면 여자! 그리고 연애! 어렵지 않다. 모두들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남자가 되어보자!

쉐어하우스 제공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