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행소식]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이벤트 外

알림

[여행소식]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이벤트 外

입력
2014.08.06 20:24
0 0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이벤트

한국관광공사는 정확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이달 25일까지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korean.visitkorea.or.kr)’에 가입한 국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한마디를 댓글로 입력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명소를 추천하거나 오래된 관광 정보와 오류를 찾아 수정하면 된다. 문의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02-728-9771, deokhyun@knto.or.kr

페루관광청 웹사이트, 월드 트래블 어워드 후보에

‘꽃보다 청춘’으로 주목 받고 있는 페루의 관광청 여행 정보 사이트(www.peru.travel)가 2014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에서 뽑은 ‘최고의 여행 정보 웹사이트’ 후보로 선정됐다. 페루관광청 웹사이트에는 영어 독일어 등 7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다. 올해 후보로 선정 된 곳은 페루 외에도 호주 스위스 등 12개국이다.‘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매년 전세계 호텔 항공 미식관광지 등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최고를 가리는 이 상은 올해로 21회를 맞고 있다. 한편, 페루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마추픽추는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뽑은 ‘세계 최고의 여행 명소’로 뽑혔다.

항공사들 동남아 레포츠 여행객 수하물 할인 경쟁

레포츠의 천국 동남아 여행객을 잡기 위해 항공사들이 다양한 수하물 서비스 및 할인 혜택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은 인도네시아 레포츠 여행객을 위해 골프클럽 자전거 서핑보드 등 스포츠 용품을1인1세트에 한해23kg까지 무료로 운송해준다. 사전 예약 없이 공항에서 체크인 할 때 이용하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은 현재 인천-자카르타 및 인천-발리 노선을 각각 주7회 운항하고 있다.

그 외에도 필리핀 직항 노선을 운항하는 세부퍼시픽항공은 항공편 예약 시 일정 금액을 추가 납부하면85%가량 저렴하게 스포츠 용품 및 낚시 용품을 운송해준다. 타이항공은 스킨스쿠버 장비 및 골프세트 등 지정된 스포츠 수하물을15kg까지 무료로 운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3씨월드, 이달부터‘수중 댄싱63'

63씨월드는 8월부터 대형수조에서 ‘수중 댄싱63’을 선보였다. 대형수조에서 수구 선수와 국가대표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출신 연기자들이 시원한 의상을 입고 물고기들과 함께 현대무용·차차차·자이브·스포츠댄스 등 듀엣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공연은 평일에는 12:30, 13:30, 14:30 등 낮 시간에, 주말(공휴일 포함) 및 성수기에는17:00, 18:00, 19:00에 진행한다. 요일별, 종류별로 63스퀘어를 50%할인 받을 수 있는 ‘화끈한 63열대야 할인’이벤트도 31일(일)까지 진행한다. 63빌딩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오후 5시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