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영화ㆍ방송계 책임질 프로 아티스트 양성

알림

영화ㆍ방송계 책임질 프로 아티스트 양성

입력
2014.12.24 11:24
0 0

㈜미지에듀(대표 이미애)의 미용 교육프랜차이즈 브랜드 SBS A&T뷰티스쿨은 최고의 전문가의 지도 아래 K-뷰티의 미래를 책임질 프로아티스트를 양성하고 배출하는 뷰티아카데미이다.

SBS A&T뷰티스쿨은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국내 뷰티 전문가들이 K-뷰티를 집중적으로 분석·연구하여 만들어낸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실무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해 학생들의 교육에 적용 중이다. 또한 매달 해외에서 직접 방문하여 연수를 받는 학생들이 있을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의 역량도 넓혀나가고 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이를 위하여 도전하는 순간 이미 프로’라는 SBS A&T뷰티스쿨의 경영철학은 단순히 미용인을 배출하는 것뿐 아니라 도전을 응원하고 인재를 육성해 시대가 요구하는 영화, 방송, 미용시장 전반에 적합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

1995년부터 지금까지 쌓인 해외 인재 교육 콘텐츠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9월 설립된 LAONATO R&D센터는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교육 콘텐츠 개발과 마스터 과정 운영을 통해 해외 연수단의 방문을 이끌어내며 SBS A&T뷰티스쿨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SBS A&T뷰티스쿨의 공식 뷰티 브랜드인 LAONATO의 리뉴얼은 전문가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재탄생하는 계기가 됐다.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서비스 공급을 확장하고 안정화에 힘을 쏟은 SBS A&T뷰티스쿨은 향후 소비자의 요구에 걸맞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의 세분화와 함께 글로벌 인재 육성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SBS A&T뷰티스쿨이 가진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로 번역해 공급하는 일을 진행 중에 있으며, 중국·베트남·말레이시아·홍콩·일본 등 해외국가들과 제휴 협력을 통해 교육 콘텐츠 공급, 인력 파견 업무 등을 진행 중에 있다.

SBS A&T뷰티스쿨은 이와 같은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시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애 대표는 “지금까지는 전국적으로 서비스 공급을 확장하고 안정화를 기했지만, 2015년부터는 소비자의 요구에 걸맞은 좀 더 전문적인 프로그램의 세분화와 함께 글로벌 인재 육성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SBS A&T뷰티스쿨은 현재와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프로그램과 젊은 도전 정신을 가지고 새로운 트렌드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