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네이처 “활동 불참 로하·오로라, 빨리 같이 활동 하고파”

알림

네이처 “활동 불참 로하·오로라, 빨리 같이 활동 하고파”

입력
2020.06.17 14:35
0 0
네이처가 이번 활동에 불참하게 된 로하와 오로라에 대해 언급했다.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처가 이번 활동에 불참하게 된 로하와 오로라에 대해 언급했다.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이처가 이번 활동에 불참한 멤버 로하와 오로라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네이처의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루는 “로하가 건강상의 문제로 함께하지 못했다. 현재 로하는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며 “아쉽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로하와 더불어 이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중국인 멤버 오로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루는 “올해는 오로라라는 중국인 멤버 친구가 중국에 활동차 방문을 했던 상황 속에서 시국상 안전의 이유로 함께 활동을 할 수 없게 돼 아쉽다”며 “다음에 다 같이 함께 할 수 있을 때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NATURE WORLD: CODE 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와 연결되는 'NATURE WORLD'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으로, YG에서 독립한 이후 첫 걸그룹 앨범에 참여한 히트 작곡가 KUSH(쿠시)와 최정상 걸그룹들의 다양한 히트곡을 배출한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 등 실력파 작사 및 작곡가들이 앨범에 참여해 더욱 세련된 네이처만의 음악적인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네이처의 새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네이처의 새 미니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NULL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