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영훈, ‘연애혁명’ 합류…박지훈X이루비와 호흡 ‘만찢남 변신’

알림

영훈, ‘연애혁명’ 합류…박지훈X이루비와 호흡 ‘만찢남 변신’

입력
2020.06.05 16:32
0 0
영훈이 ‘연애혁명’에 출연한다. 카카오M,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훈이 ‘연애혁명’에 출연한다. 카카오M,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영훈이 ‘연애혁명’ 이경우 역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영훈은 하반기 선보일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 시크한 인기남 이경우 역으로 출연해 박지훈(공주영 역) 이루비(왕자림 역)와 호흡을 맞춘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영훈은 극중 공주영의 10년지기 절친인 이경우 역을 맡아, 시크하지만 장난끼 많고 은근히 다정한 인기남으로 변신한다. 이경우는 차갑고 날카로운 외모와 달리 다혈질에 싸움도 잘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17세 고등학생이다.

강렬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더보이즈로서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영훈의 색다른 매력을 이번 ‘연애혁명’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영훈과 박지훈의 브로맨스가 기대된다. 이경우는 절친 공주영의 일이라면 누구보다 먼저 나서 도와주는 인물로,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에 한눈에 반한 공주영을 돕기 위해 연애 코치로 나서면서 함께 좌충우돌을 겪게 된다.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과 시크하고 무심한 이경우의 ‘찐’ 우정을 어떤 케미스트리로 완성해낼지 관심이 높아진다.

영훈은 “평소 즐겨보던 웹툰 ‘연애혁명’으로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남다른 각오 역시 덧붙였다.

한편 ‘연애혁명’은 모바일 시청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각 20분 내외, 총 30화로 제작된다. 5일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