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편스토랑’ 이정현X한지혜, 솔직한 남편 토크 ‘최고의 1분’

알림

‘편스토랑’ 이정현X한지혜, 솔직한 남편 토크 ‘최고의 1분’

입력
2020.03.07 10:01
0 0
‘편스토랑’ 한지혜가 출연했다.KBS 방송캡처
‘편스토랑’ 한지혜가 출연했다.KBS 방송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자체최고 시청률을 또 경신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KBS2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6%(2부, 수도권)를 기록했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갈아치운 수치로 순간 시청률은 무려 8.9%까지 치솟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금요예능 강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고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최고의 1분’을 차지한 편셰프는 이정현이다. 이날 이정현은 배우 한지혜, 피아니트스 김지애 등 절친들을 집으로 초대해 초특급 달걀 요리를 선보였다. 이정현은 직접 만든 만능간장을 활용해 다양한 달걀 요리들을 만들었다.

‘만능 달걀장 덮밥’, ‘만능 달걀장 파스타’ 등. 맛은 물론 눈까지 즐거운 이정현의 달걀 요리에, 절친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맛있는 식사 후 이정현과 한지혜는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특히 다들 결혼을 한 만큼, 남편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다.

이정현의 남편은 아내의 메뉴개발을 위해서라면 삼시세끼 같은 메뉴도 싫은 내색 없이 먹는 애처가로 알려졌다.

이정현에 따르면 한지혜 남편 역시 아내밖에 모르는 아내 바보라고. 이렇게 이정현과 한지혜가 남편에 대해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는 순간이 분당 시청률 8.9%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의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한편 맛있는 달걀 요리 식사 후, 이정현과 한지혜의 무아지경 댄스도 공개됐다. 탑골 가가 이정현이 20여년 전 실제 무대에서 입었던 의상과 부채를 들고 ‘와’ 무대를 재현한 것.

통아저씨 춤도 불사한 한지혜의 흥 폭발 댄스, 원조 테크노 여전사다운 이정현의 무대까지. 그야말로 금요일 밤을 발칵 뒤집었다는 반응이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