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머니게임’ 이성민, 대통령 자리 향한 야욕…고수 배신할까? ‘흥미진진’

알림

‘머니게임’ 이성민, 대통령 자리 향한 야욕…고수 배신할까? ‘흥미진진’

입력
2020.02.27 13:17
0 0
‘머니게임’ 이성민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머니게임’ 이성민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머니게임’ 이성민이 대통령이 되기 위해 ‘오른팔’ 고수를 배신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이 클라이맥스의 돌입과 함께 안방극장에 ‘대 전율 파티’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회 방송에서는 채이헌(고수)-허재(이성민)-이혜준(심은경)이 ‘제 2의 IMF’ 사태를 촉발시켜 한국시장을 통째로 집어삼키려는 바하마 유진한(유태오)의 무자비한 공세를 ‘환율방어’로 저지하며, 통쾌한 역전승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극 말미 유진한이 허재를 찾아와 “채이헌을 막으면 미국의 힘을 실어주겠다”면서 대통령의 자리로 딜을 하며 또 한번 판을 뒤흔들었다.

지금까지 허재는 대한민국 경제를 바닥부터 바로 잡기 위해서 강력한 권력을 휘둘러야 한다는 신념을 품어온 한편, 대통령 자리를 향한 야욕을 드러내온 바 있다.

더욱이 허재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유진한을 한국시장에 끌어들인 장본인. 이에 허재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채이헌을 배신하고, 유진한의 마수를 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27일 방송되는 14회에서는 유진한의 제안을 받은 허재의 선택이 쫄깃한 텐션 속에서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채이헌이 유진한에게 “이 나라를 분탕질 하지마. 우리가 용인 안 해”라고 경고하자, 유진한이 “그 우리 안에 허재 부총리도 들어가나요?”라고 의미심장하게 반문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허재가 어떤 선택을 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에 대해 ‘머니게임’ 측은 “오늘 방송에서는 고수-이성민-유태오의 관계가 급변화하며 스펙터클한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tvN ‘머니게임’은 27일 오후 9시 30분에 14회가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