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분양 돋보기] 오금천ㆍ오금공원과 가까운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알림

[분양 돋보기] 오금천ㆍ오금공원과 가까운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입력
2020.02.25 14:30
수정
2020.02.25 18:01
19면
0 0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우미건설 제공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이 시공하는 경기 고양시 오금동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가 다음 달 초 분양을 시작한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전용면적 84㎡ 단일 크기로 총 527호 규모다. 단독주택이나 연립주택에서의 여유 있는 삶을 꿈꾸지만, 섣불리 아파트를 떠나지 못하는 수요층을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단독주택처럼 다양한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 테라스를 제공한다. 피트니스클럽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 마련됐다. 폐쇄회로(CC)TV 등 보안 시스템은 물론, 무인택배 및 주차관제 시스템까지 갖춰 주거편의성까지 갖췄다.

자연과 가까운 입지환경이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 오금천과 오금공원이 있으며, 일부 가구는 북한산 조망까지 누릴 수 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도 기대할 수 있다.

교육 및 생활환경도 좋다.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클럽 등 대형 상업시설이 가깝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삼송지구 내에 서울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이 현재 예비타당성조사를 거치고 있다. 신분당선이 개통된다면,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에 위치한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며, 통일로 나들목을 통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서울~문산 고속도로도 11월 개통될 예정이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통장이 없이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 및 다른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