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투4’ 정준하X문천식, 돌아온 노브레인 서바이버! ‘추억의 유행어 소환’

알림

‘해투4’ 정준하X문천식, 돌아온 노브레인 서바이버! ‘추억의 유행어 소환’

입력
2020.01.22 16:59
0 0
전설의 ‘노브레인 서바이버’가 공개된다. KBS2 제공
전설의 ‘노브레인 서바이버’가 공개된다. KBS2 제공

전설의 '노브레인 서바이버'가 '해피투게더4'에서 부활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노브레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전설의 바보 캐릭터로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선사한 스타 정준하, 문천식, 박소영, 김종민, 윤성호가 출연해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노브레인 서바이버'의 정준하, 문천식부터 백치미 개그의 대명사 박소영, 연예계 대표 뇌순남 김종민, 그리고 빡구 윤성호까지 연예계 대표 노브레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부활한 '노브레인 서바이버'에서는 정준하, 문천식이 과거 전국을 휩쓴 유행어로 추억 여행을 시켜주는가 하면, 간헐적 천재라 불리는 김종민이 이번에도 모두가 놀랄 천재적 면모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문제 풀이 욕구를 치솟게 하는 '노브레인 서바이버'의 퀴즈들도 그대로 재연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어 조합 퀴즈부터 '떡 먹는 재석이'까지 계속해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퀴즈들이 안방에서 문제를 푸는 시청자들의 브레인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한편,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며 포복절도 웃음을 만들어낸 '노브레인 서바이버'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해투4' 본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