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장성규, NCT·스키즈와 ‘가요대제전’ 오프닝…“센터 서서 죄송”

알림

장성규, NCT·스키즈와 ‘가요대제전’ 오프닝…“센터 서서 죄송”

입력
2019.12.31 21:09
0 0
장성규가 ‘가요대제전’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MBC 화면 캡처
장성규가 ‘가요대제전’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MBC 화면 캡처

방송인 장성규가 신인 보이그룹과 함께 특별한 '가요대제전' 오프닝을 장식했다.

31일 생방송된 '2019 MBC 가요대제전'은 '더 케미스트리'라는 부제로 꾸며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프닝 무대로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장성규가 등장했다.

하얀색 옷을 입은 NCT 드림은 H.O.T의 '위 아 더 퓨처(We Are The Future)', 동방신기의 '미로틱', 검은색 옷을 입은 스트레이 키즈는 젝스키스의 '컴백(Com'Back)',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커버한 무대를 교차로 선보여 카리스마 있게 '가요대제전'의 포문을 열었다.

NCT 드림과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 펼치는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무대에 이어 이날의 MC기도 한 장성규가 등장했다. 장성규와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펼쳤다. 장성규가 펼치는 의외의 칼군무와 엔딩 포즈는 큰 웃음을 자아냈다.

장성규와 소녀시대 윤아, 아스트로 차은우의 첫 인사가 이어졌다. 윤아는 "장성규 씨가 오프닝에서 너무 잘 해주셔서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차은우도 "연습을 진짜 많이 하신 것 같다. 아이돌로 선을 넘으셔도 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장성규는 "성의를 보이고 싶어서 욕심을 부렸다. 제가 센터에 서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