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국노래자랑’, 올 한해 빛낸 참가자들 총출동…주현미→윙크 출연

알림

‘전국노래자랑’, 올 한해 빛낸 참가자들 총출동…주현미→윙크 출연

입력
2019.12.28 23:58
0 0
‘전국노래자랑’에 올 한 해를 빛낸 출연자들이 출연한다.KBS 제공
‘전국노래자랑’에 올 한 해를 빛낸 출연자들이 출연한다.KBS 제공

29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은 2019 한 해를 빛낸 이들이 대거 출연한다.

‘전국노래자랑 2019 연말결선’이 지난 8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송해와 그의 옆에서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해보는 것이 소원이라 말하던 임수민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최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본선 진출자는 올해 수상했던 각 지역 280여 팀 중, 치열한 예선을 거친 최정예 20팀이다. 엄청난 에너지로 객석을 초토화 시킨 여성 참가자를 비롯하여, 가수 태진아와 얼굴, 체격, 말투까지 똑 닮은 도플갱어 참가자가 등장해 MC와 관객에게 혼란을 안겼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얼굴로 ‘천태만상’과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열창하는 8세 소녀는 “여보”를 애타게 부르며 관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방송 이후 삶이 달라진 출연자들도 대거 눈에 띈다. 오랜 암 투병 생활 끝에 완치 판정을 받아 건강한 무대를 꾸민 40대 여성 참가자와 70대 남성 참가자, 전국노래자랑 출연 이후 해당 지역 홍보대사가 됐다는 쌍둥이 참가자도 만날 수 있다.

네 자매가 꾸미는 케미 넘치는 국악 무대, 지역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는 국악인 참가자와 MC 송해가 꾸미는 ‘심청가’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관람 포인트이다.

또한 초대가수로 주현미, 김용임, 태진아, 박상철, 진성, 윙크가 총출동해 ‘전국노래자랑 2019 연말결선’ 무대를 더욱 빛내주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2019 연말결선’은 29일 오후 12시 10분부터 130분간 KBS1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