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요대축제’ 오하영X조이X예린, 진짜 고교 동창들의 컬래버 예고

알림

‘가요대축제’ 오하영X조이X예린, 진짜 고교 동창들의 컬래버 예고

입력
2019.12.27 20:21
0 0
오하영, 예린, 조이(왼쪽부터 차례로)가 ‘가요대축제’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KBS2 화면 캡처
오하영, 예린, 조이(왼쪽부터 차례로)가 ‘가요대축제’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KBS2 화면 캡처

걸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 레드벨벳의 조이, 여자친구의 예린이 스페셜 무대를 준비 중이다.

27일 KBS2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는 '2019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에이핑크 오하영, 레드벨벳 조이, 여자친구 예린과 '뮤직뱅크' MC 최보민, 신예은의 대기실 인터뷰가 진행됐다.

'오정박합'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예린은 "고등학교 동창인 저희의 성을 합쳐서 유머스럽게 만들어본 팀명"이라며 그 뜻을 직접 풀이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는 "평소에 잘 놀던 친구들과 멋진 무대를 하게 돼서 기분 좋다. 이따가 무대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오하영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이는 스포일러도 전했다.

이어 조이는 "저희의 '찐' 우정과 케미가 보이는 진짜 무대는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하영, 조이, 예린은 1996년생 동갑내기며,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함께 졸업한 가요계 대표 친구들로 잘 알려져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