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책을 듣다’ 비투비 임현식, 오는 15일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 낭독

알림

‘책을 듣다’ 비투비 임현식, 오는 15일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 낭독

입력
2019.12.13 20:04
0 0
임현식 진정일이 ‘책을 듣다’ 낭독자로 참여한다.MBC 제공
임현식 진정일이 ‘책을 듣다’ 낭독자로 참여한다.MBC 제공

비투비 임현식과 성우 진정일이 MBC 라디오 ‘책을 듣다’의 낭독자로 참여해 묵직한 두 권의 책을 읽는다.

성우 진정일은 오는 14일 토요일 ‘사이코패스는 일상의 그늘에 숨어 지낸다’를 낭독한다.

‘사이코패스는 일상의 그늘에 숨어 지낸다’는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와 프로파일러 김경옥이 함께 쓴 책으로, 지난 10년간 우리를 충격에 빠뜨렸던 잔혹한 사건의 범인들을 면담한 내용을 담았다. 우리 사회의 민낯을 담은 서늘한 보고서를 성우 진정일이 섬세한 목소리로 낭독한다.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 가수 임현식이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을 낭독한다.

가족을 위해 일만 하던 한 남자가 어느 날 아침, 자신이 거대한 벌레로 변한 것을 알아차린다. 초현실적이고 충격적인 장면으로 시작돼 우리 삶의 일면을 잔혹할 정도로 냉정하게 그려내는 고전 소설을, 오는 15일 일요일 임현식의 낮고 묵직한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한편 MBC 라디오 연간기획 ‘책을 듣다’는 낭독을 통해 30분간 한 권의 책을 접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5분부터 10시까지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을 통해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