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영상 리뷰 서비스 ‘브이리뷰’ 성장세

알림

동영상 리뷰 서비스 ‘브이리뷰’ 성장세

입력
2019.12.19 06:10
0 0

인덴트코퍼레이션은 IT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벤처기업으로 올해 3월 동영상리뷰 서비스인 ‘브이리뷰’를 론칭해 7개월만에 누적 입점몰 630여 개를 확보하는 성과를 보였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동영상 리뷰의 영향력과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이커머스 시장에서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에 문제의식을 가지고 브이리뷰라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브이리뷰는 특허 AI 챗봇을 활용한 원클릭 리뷰 업로드 시스템을 통해 실구매자들의 리뷰 생산율을 종전의 타 서비스 대비 약 470% 높이는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소비자들의 심리적 진입장벽이 높았던 동영상리뷰를 론칭 7개월 만에 6,000개 이상 축적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이리뷰의 업로드 시스템은 기존 서비스들이 요구하던 사이트 유입과 로그인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도 소비자들이 채팅창 내에서 3초 내외의 시간 안에 리뷰 등록을 완료할 수 있게 해준다.

지난 11월 배포된 챗봇 2.0 버전은 챗봇의 내∙외부 정보를 연결하는 알고리즘으로 업로드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지속적인 그로스해킹으로 그 기능을 고도화해나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