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보아, 신곡 ‘Starry Night’ MV 티저 영상 공개…매력적 비주얼 ‘눈길’

알림

보아, 신곡 ‘Starry Night’ MV 티저 영상 공개…매력적 비주얼 ‘눈길’

입력
2019.12.10 12:34
0 0
보아의 신곡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아의 신곡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Starry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10일 오전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따뜻한 겨울 감성이 담겨있는 신곡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가 피처링 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Meri-Chri’, ‘Winter Love’ 등 윈터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보아의 겨울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에서 촬영, 곡의 제목처럼 반짝이는 뉴욕의 야경과 보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