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강홍석, “JYJ 김준수 사촌누나와 결혼했다”

알림

강홍석, “JYJ 김준수 사촌누나와 결혼했다”

입력
2019.08.06 15:18
0 0
강홍석이 숨겨온 예능감을 뽐낸다. MBC 에브리원 제공
강홍석이 숨겨온 예능감을 뽐낸다. MBC 에브리원 제공

오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준하, 테이, 강홍석, 최재림이 출연하는 무~한! 업데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닥터프리즈너‘ ’호텔 델루나‘ 등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강홍석이 출연해 배우 고창석과의 웃지 못할 일화를 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강홍석은 JYJ 김준수(시아준수)의 사촌 누나이자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과 2016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때, 배우 고창석이 주례로 나서 “자신과 똑 닮은 딸을 낳아 행복하다. 강홍석도 강홍석과 똑 닮은 딸을 낳았으면 좋겠다”는 감명 깊은 주례사를 남겼다고 전했다. 그리고 실제로 지난 2월, 강홍석은 본인과 똑 닮은 딸이 나와 정말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홍석은 과거 4개월 동안 40kg를 감량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지금 모습과는 다르게 120kg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이에 강홍석은 “자신이 나오는 영화를 모니터하니 뚱뚱한 자신의 모습에 연기가 안 보인다고 생각했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홍석의 입담은 6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