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청공소년, 내일(17일) 데뷔…‘프듀2’ 최태웅, 2년 만에 정식 출격

알림

청공소년, 내일(17일) 데뷔…‘프듀2’ 최태웅, 2년 만에 정식 출격

입력
2019.06.17 14:43
0 0
4인조 신예 보이그룹 청공소년이 가요계에 첫 발을 뗀다.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4인조 신예 보이그룹 청공소년이 가요계에 첫 발을 뗀다.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청공소년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청공소년은 오는 17일 오후 데뷔 싱글 앨범 '퀘스천(Ques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뗀다.

'퀘스천'은 퓨처베이스 장르와 시부야 스타일의 하우스 장르를 절묘하게 믹스한 곡으로, 파워풀하고 공격적이면서 서정적이고 트렌디한 색깔을 함께 갖추고 있다.

청공소년의 데뷔를 위해 워너원, 트와이스, 갓세븐, B1A4, 에이핑크, 현아 등의 곡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미친손가락과 김원이 힘을 합쳤다.

‘푸른 공간의 소년들’이라는 뜻의 청공소년은 정식 데뷔 전부터 해외 공연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고 팬덤을 구축했다. 젊은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한다는 포부를 담아 정식 데뷔와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청공소년은 미성의 아름다운 보이스를 가진 메인보컬 Bon, 파워풀한 보이스의 서브보컬 승현, 강렬한 하이톤의 래핑을 구사하는 Double.D,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이자 기교 있고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래퍼 태웅으로 구성된 팀이다. 앞으로의 활동에서 각자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청공소년은 17일 데뷔 앨범 발매 이후 프로모션 투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