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생생정보’, 19900원 소고기+돼지고기 무제한…저렴한 가격의 비결은?

알림

‘생생정보’, 19900원 소고기+돼지고기 무제한…저렴한 가격의 비결은?

입력
2019.06.14 19:44
0 0
‘생생정보’ 소고기+돼지고기 무제한 맛집이 주목을 받고있다. KBS 방송 캡처
‘생생정보’ 소고기+돼지고기 무제한 맛집이 주목을 받고있다. KBS 방송 캡처

‘생생정보’ 19,900원 소고기+돼지고기 무제한 맛집이 화제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 19,900원 무제한 맛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개된 맛집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곳이다.

등심, 토시살, 부챗살, 생갈밧살, 양념갈빗살, 우삼겹까지 소고기 6종과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매운돼지갈비찜, 떡갈비, 소시지까지 돼지고기 9종을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는 이 곳은 된장찌개, 공깃밥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주인장은 “대학교 상권이라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을 고려해 가격을 측정했다. 박리다매와 셀프 서비스 운영으로 조금 남긴다”고 전했다.

또한 수입고기 중 가장 높은 프라임 등급의 고기를 제공 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40년 가까이 지낸 친구가 유통업을 하고 있다. 그 친구가 원가에서 배송비만 받고 고기를 공급해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