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갓세븐, 월드투어와 함께 7월 日 컴백으로 글로벌 ‘열일’ 가동

알림

갓세븐, 월드투어와 함께 7월 日 컴백으로 글로벌 ‘열일’ 가동

입력
2019.06.07 13:28
0 0
갓세븐이 일본에서 ‘러브 루프’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이 일본에서 ‘러브 루프’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약을 이어간다.

갓세븐은 오는 7월 31일 일본에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 루프(LOVE LOOP)'를 발매한다. 이 소식은 7일 갓세븐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이미지 속 갓세븐은 별빛이 수놓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수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러브 루프'는 갓세븐이 올해 1월 일본에서 발표한 미니 3집 '아이 원트 렛 유 고(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인 세계관을 확장시킨 노래다.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을 조용하고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에 담아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반드시 만나는 사랑의 루프'를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우주로 표현했다.

미니 3집 앨범으로 일본 현지에서 오리콘 데일리 및 위클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타이틀곡 역시 라인뮤직 위클리 차트 1위에 올리며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한 갓세븐은 지난 4월 JB와 유겸의 유닛 JUS2(저스투)의 오사카 쇼케이스로 열기를 더욱 키웠다. 이런 가운데 오는 7월 30일부터는 갓세븐의 4개 도시 7회 공연의 여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세븐은 7월 30일과 31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 8월 3일과 4일 고베 월드 기념 홀, 8월 6일 나고야 국제 회의장 센츄리 홀, 8월 17일과 18일 후쿠오카 선파레스 호텔 & 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타이틀은 '아워 루프(Our Loop)'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쿄 유라쿠초 KONICA MINOLTA TOKYO DOME1에서는 '갓세븐 러브 루프 in 플라네타리아 도쿄'라는 타이틀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플라네타륨에 어울리는 우주적 세계관을 갖고 있는 '러브 루프'를 비롯해 갓세븐 노래들에 맞춰 아름다운 영상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달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로 한터 및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로 음악방송 3관왕도 달성했다. 오는 6월 15일과 16일에는 서울에서 월드투어의 시작점이 될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