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호구의 연애’ 김민규, 채지안에 서운한 감정 폭발 “나는 항상 옆에 있어 주는 사람?”

알림

‘호구의 연애’ 김민규, 채지안에 서운한 감정 폭발 “나는 항상 옆에 있어 주는 사람?”

입력
2019.05.25 23:37
0 0
MBC 제공
MBC 제공

‘호구의 연애’에서 사랑의 주먹이 오가는 대낮의 진실게임이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MBC ‘호구의 연애’에서는 거제도에 이어 이번 주 서울 도심에서 여행을 즐기게 된 동호회 회원들에게 지난 여행 동안 앙금(?)이 쌓인 상대를 자유롭게 지목해 속 풀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동호회 회원들은 저마다 속 풀이 상대를 소환하며 오해를 푸는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여기서 윤선영은 오승윤에게 충격 발언을 날리며 그를 KO 시켜 눈길을 끌었는데, 알콩달콩한 모습만 보이던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김민규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채지안을 불러낸다. 지난 거제도 여행에서 채지안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고 단호한 모습을 보이던 김민규의 이 같은 행동에 모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민규는 “저는 항상 지안 씨 옆에 있어 주는 사람인가요?”라며 채지안에게 그동안의 서운했던 마음을 표현해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얽히고설킨 동호회 회원들의 마음은 앞으로 어떻게 풀리게 될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