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로채널’, 인싸실버 초특급 콜라보 공개…모델 김칠두부터 만학도 래퍼 임원철까지

알림

‘가로채널’, 인싸실버 초특급 콜라보 공개…모델 김칠두부터 만학도 래퍼 임원철까지

입력
2019.05.02 22:57
0 0

SBS ‘가로채!널’의 ‘다다익설’에는 멤버들과 인싸실버의 초특급 콜라보가 공개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다다익설’에는 모델 학원 등록 한 달 만에 초스피드로 데뷔했다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 쿡방부터 뷰티까지 각종 콘텐츠를 섭렵한 할매 유튜버 김영자, 65세의 나이로 중학교에 입학해 대학까지 졸업한 만학도 래퍼 임원철이 출연한다.

취미가 독학으로 자격증 따기라는 할매 유튜버 김영자는 30가지가 넘는 자격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중 특히 웃음치료사 자격증에 관심을 보인 소유진은 즉석에서 셀프 웃음치료법을 경험해보기로 했다. 아침에 거울을 보며 해야 한다는 이 의식(?)에 소유진은 처음에는 부끄러워하는 듯 했으나, 이내 누구보다 당당하게 이 의식(?)을 해내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60대 배정남’ 김칠두와 ‘20대 양반’ 전범선은 반전이 넘치는 런웨이를 선사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심용환은 전범선의 워킹에 “말썽쟁이 손자 같다”라고 감상평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빵 터지는 멤버들과 핵인싸실버 김칠두, 김영자, 임원철의 특급 콜라보 무대는 2일 오후 11시 10분 ‘가로채널-다다익설’에서 공개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