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연애의 참견 시즌2’, 김숙 한혜진, 참견려들 뜨거운 공방전 부른 男…누구길래?

알림

‘연애의 참견 시즌2’, 김숙 한혜진, 참견려들 뜨거운 공방전 부른 男…누구길래?

입력
2019.04.22 21:50
0 0
KBS Joy 제공
KBS Joy 제공

김숙과 한혜진을 홀린 치명적인(?) 남자가 나타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6회에서는 입 쎈 언니들까지 푹 빠지게 만든 마성의 연애담이 공개,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까지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23일 방송에서는 이제껏 해왔던 연애와 전혀 다른 연애를 시작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화려하고 다사다난했던 지난 연애들로 지쳐있던 사연 속 주인공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순수한 이 남자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다고.

사연녀는 서른 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중학생급의 연애스킬을 가지고 있는 그를 리드하며 관계를 이어가고 그 역시 서툴지만 진심이 담긴 모습을 보이며 사연녀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다. 특히 서툰 듯 은근히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이 남자의 독특한 연애 스킬에 김숙과 한혜진은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할 뿐 아니라 주우재 역시 “솔직히 한번 써먹어보고 싶다”고 말해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저돌적이었다가도 이내 수줍은 모습을 보이는 그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은 사연녀 뿐만 아니라 매번 촌철살인의 참견으로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선사하는 입 쎈 참견러들까지 완전히 사로잡은 것.

반면 곽정은은 설렘으로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홀로 이 연애의 앞날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나는 저렇게 못한다”고 고개를 저어 뜨거운 공방전을 예고했다고 해 내일(23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입 쎈 언니들도 단숨에 반하게 만든 치명적(?)인 연애 스킬은 23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