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덕에 ‘복면가왕’까지 섭렵…가왕 포스 뿜뿜 현장 공개

알림

‘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덕에 ‘복면가왕’까지 섭렵…가왕 포스 뿜뿜 현장 공개

입력
2019.04.12 13:12
0 0
이승윤의 ‘복면가왕’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MBC 제공
이승윤의 ‘복면가왕’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에서는 ‘뒤태 미남 웰시코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이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했다. 지난 달 31일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한 그는 과거 선보였던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의 가창력을 뽐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출연은 이승윤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들고 ‘복면가왕’ 제작진을 찾아갔던 매니저의 노력에 성사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매니저는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는데”라며 이승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고 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승윤 또한 매니저의 노력에 고마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매니저에게 “네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이라고 말하며 목에 수건을 두르고 배도라지즙을 흡입하는 등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전한다.

이와 함께 ‘가왕’ 포스를 뿜어내며 각오를 다지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승윤은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으로 부를 노래를 골랐다. 그 모습을 본 매니저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것 같다며 기대감에 부풀었다고 전해져 과연 이승윤이 어떤 곡을 골랐을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승윤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