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리뷰]“내 편이 생겨 좋아요”…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결혼 생활 공개

알림

[HI★리뷰]“내 편이 생겨 좋아요”…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결혼 생활 공개

입력
2019.04.03 08:03
수정
2019.04.03 08:04
0 0
SBS 제공
SBS 제공

‘불타는 청춘’ 강수지가 오랜만에 컴백 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콘서트를 위해 출연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콘서트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은 몰래 나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처음 얼굴을 내비친 ‘강수지’를 반갑게 맞았다. 최성국의 철통 보안 속에 강수지가 초대 손님처럼 몰래 입장하자 청춘들은 깜짝 놀라며 “보고 싶었다”고 환호성을 질렀다.

이어 청춘들은 콘서트 공식 MC로 참석한 강수지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어 흡사 기자회견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바지 음식을 해줬던 양수경이 “새댁, 좋으냐”라고 묻자 수지는 “편해요”라며 부끄러워했다.

또 부부 싸움을 한 적 없냐는 질문에 “아직 한번도 한 적 없다”고 답해 여전히 알콩달콩한 부부임을 입증했다. 이어 짓궂은 최성국은 두 사람이 잘 때 “우리 잡시다, 이래?”라고 궁금해하자 “왜 꼭 똑 같은 시간에 자야 돼?”라며 “성국이는 15살 어린 사람하고 (결혼)할 거라서 재워줘야 해”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구본승이 결혼해서 좋은 점을 말해 달라고 하자 수지는 “내 편이 하나 생겼다는 거” “힘들 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남편 (김국진)이 있어 안심이 된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날 ‘콘서트’ 당일 김국진♥강수지 커플이 본격 무대에 오른 모습도 공개됐다. 부부가 되더니 서로 주거니 받거니 만담을 펼치며 호흡이 척척 맞는 능숙한 진행 솜씨를 선보여 이번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