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GOT7 박진영,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과 잠입 수사 ‘위기’…일촉즉발 긴장감 ‘폭발’

알림

GOT7 박진영,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과 잠입 수사 ‘위기’…일촉즉발 긴장감 ‘폭발’

입력
2019.04.01 08:12
0 0
박진영과 신예은이 열연 중이다. tvN 제공
박진영과 신예은이 열연 중이다. tvN 제공

박진영(GOT7)과 신예은이 잠입 수사 도중 위기에 처한다.

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7회에서는 어설픈 초능력자 박진영(이안)과 경찰 신예은(윤재인)이 위험천만한 첫 잠입 수사를 감행,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2016년 한민요양병원 화재 사건의 최초 목격자인 김갑용(최덕문)이 캐리어 살인 사건의 진범으로 밝혀지며 충격을 안겼다. 당시 검사 강성모와 형사 은지수가 또 다른 증인 요양보호사 강희숙의 존재를 알고 김갑용을 찾아가려 했지만 그는 이미 갑작스런 강도 살인을 당해 싸늘한 시체로 발견됐던 상황이다.

이에 벌써 2년이 지난 김갑용의 행적과 죽음에 대한 진실을 다시금 파헤치기 위해 이안(박진영)과 윤재인(신예은)이 공조 수사에 착수한다. 바로 과거 그가 속했던 조직의 정보를 알아내 소탕작전에 나선 것.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의 잠입 수사가 발각된 듯 검은 수트 차림의 조직원들에게 둘러싸여 대치상황을 벌이고 있어 긴장감을 조성한다. 주변을 살피는 날카로운 눈빛의 이안과 주먹을 쥔 채 전투태세에 돌입한 윤재인, 일촉즉발 위기 상황에 놓인 이들이 무사히 수사를 끝마치고 빠져나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다수의 인원들과 액션 연기를 펼쳐야 했던 박진영과 신예은은 촬영 전 끊임없이 동선을 맞추며 열정을 불태운 것은 물론 촬영이 시작되자 시원시원한 동작과 딱 맞는 호흡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진영, 신예은의 범죄 조직 소탕 작전의 전말은 1일 오후 9시 30분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7회에서 밝혀진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