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드림노트, '뮤뱅' 하빈 부상에도 불구하고 상큼 발랄 무대 완벽…요정美 발산

알림

드림노트, '뮤뱅' 하빈 부상에도 불구하고 상큼 발랄 무대 완벽…요정美 발산

입력
2019.03.29 19:52
0 0
드림노트가 완벽한 무대를 뽐냈다. KBS2 방송 캡처
드림노트가 완벽한 무대를 뽐냈다. KBS2 방송 캡처

드림노트(DreamNote)가 풍성한 무대로 활기를 전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무대를 꾸몄다.

이날 동화 속 요정 비주얼을 한껏 뽐낸 드림노트는 걸그룹의 정석인 상큼 발랄한 무대를 선사했다.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멜로디와 드림노트 특유의 틴글미가 더해지며 안방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발매된 드림노트의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으로, 드림노트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곡이다.

특히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이후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드림노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미모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드림노트가 꿈을 펼칠 공간이자 드림노트의 이야기를 담을 기록장으로써 '팬들과 드림노트 멤버들이 함께 각 페이지를 구성해 나가자'는 뜻을 담은 팬클럽명 '페이지'를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멤버 하빈의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 드림노트는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 무대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