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지구인 라이브’ 안현모, 영어+독일어+태국어 섭렵…언어 천재 면모 ‘눈길’

알림

‘지구인 라이브’ 안현모, 영어+독일어+태국어 섭렵…언어 천재 면모 ‘눈길’

입력
2019.03.29 13:44
0 0
‘지구인 라이브’ 안현모가 출연한다. 채널A 제공
‘지구인 라이브’ 안현모가 출연한다. 채널A 제공

‘지구인 라이브’에서 안현모가 수준급 영어 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9일 첫 방송되는 ‘지구인 라이브’에서 안현모는 영어는 물론 독일어에 이어 태국어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언어 천재’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크리에이터 프래가 태국 과일 쇼핑 흥정에 성공할 수 있는 팁을 공개한 화면을 본 후 안현모는 억양까지 완벽 소화한 태국어를 공개해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지구인 라이브’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지 못한 현지 외국인 크리에이터들은 실시간 화상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눈다.

MC들과 외국인 크리에이터 13명이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스템은 기존 방송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시스템이다.

태국어까지 섭렵한 안현모의 모습은 29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지구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지구인 라이브’는 세계에서 일어나는 각종 이슈와 콘텐츠를 개성 넘치는 각국의 크레에이터들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이야기를 나눠보는 신개념 토크쇼로 MC 박준형, 이상민, 하하, 김종민, 안현모가 출연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