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리뷰] ‘킬빌’ 도끼 vs 비와이, 승부 열기 고조↑최종 우승 위한 자존심 싸움

알림

[HI★리뷰] ‘킬빌’ 도끼 vs 비와이, 승부 열기 고조↑최종 우승 위한 자존심 싸움

입력
2019.03.29 07:45
0 0
‘킬빌’ 도끼와 비와이의 최종 미션이 시작됐다.MBC 방송 캡처
‘킬빌’ 도끼와 비와이의 최종 미션이 시작됐다.MBC 방송 캡처

‘킬빌’ 도끼와 비와이의 자존심을 건 마지막 싸움이 막을 올렸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에서는 빌보드의 제왕 DJ 칼리드의 선택을 받기 위한 두 아티스트의 최종 미션이 시작돼 시청자들의 흥분게이지를 상승시켰다.

인트로 경연부터 파이널 경연까지 수많은 경연을 거쳐 우승후보로 올라온 도끼와 비와이는 본격적으로 미국에 입성하며 빌보드와 한층 더 가까워졌다.

마지막 배틀을 앞두고 합숙에 돌입한 이들은 깜짝 등장한 힙합 큰형님 타이거 JK와 비지(Bizzy)와 특별한 의기투합까지 하며 최종 미션에 발을 딛었다.

이어 DJ 칼리드의 곡에 직접 가사를 쓰고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후 그의 선택을 받아 승자가 결정되는 이번 최종 미션이 공개되자 두 래퍼는 미(美)친 승부욕을 발동시켰다. 특히 도끼는 같은 곡을 선택해서 더 재밌는 배틀을 펼치자며 아찔한 승부수까지 띄워 서바이벌의 열기를 불태웠다.

두 사람은 미션 곡을 정하는 과정에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티격태격하기 시작, 첫 시작부터 버라이어티한 난관에 봉착해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또 가사 아이디어가 떠오른 도끼에게 비와이는 “(미리)써왔지?”라며 폭풍 견제를 하는가 하면 도끼가 제안한 노래에 “올드하다”며 깨알 반박까지 하는 등 치열한 기 싸움으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최종 미션을 예고했다.

이처럼 대망의 최종 미션이 시작되며 두 레전드 래퍼 사이 승부의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DJ 칼리드의 선택을 받고 빌보드에 진출할 명예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대중의 관심이 초집중 되고 있다.

한편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되고 있다. 또한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넷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