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밤하늘 아래 첫 키스 포착…깜짝 반전 예고

알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밤하늘 아래 첫 키스 포착…깜짝 반전 예고

입력
2019.03.18 13:26
0 0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박진영(GOT7)과 신예은의 청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18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박진영(이안)과 신예은(윤재인)이 깜짝 입맞춤을 예고,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지난 방송, 11년 전 영성아파트 화재사건으로 인해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긴 이안(박진영)과 아버지가 범인으로 몰려 트라우마를 가진 윤재인(신예은)이 우연히 학교 시험지 도둑을 찾기 위한 첫 공조수사를 펼치며 운명의 시작을 알렸다.

이러한 가운데 포착된 두 사람의 입맞춤 현장은 역대급 궁금증을 유발, 적극적으로 다가간 윤재인과 두 눈을 질끈 감은 이안의 귀여운 대비는 광대미소를 자아내며 설렘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2회 엔딩에서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알게 된 윤재인이 “악수든 뭐든 해서라도 네가 알아내줬으면 하는 게 있거든?”이라며 폭탄 발언을 던졌던 상황이기에 과연 이 의미심장한 말이 둘의 첫 키스와도 연관이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태우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이 장면에 깜짝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며 귀띔해 더욱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박진영과 신예은의 옥탑방 입맞춤은 1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