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정동하, 레전드가 돌아온다…봄 브랜드 공연 ‘동하 읽어주는 남자’ 티켓 오픈

알림

정동하, 레전드가 돌아온다…봄 브랜드 공연 ‘동하 읽어주는 남자’ 티켓 오픈

입력
2019.02.14 09:34
0 0
정동하가 콘서트를 진행한다. 뮤직원컴퍼니 제공
정동하가 콘서트를 진행한다. 뮤직원컴퍼니 제공

가수 정동하의 데뷔 후 첫 브랜드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 with Piano’가 14일 티켓을 오픈한다.

다음달 23일, 24일 양일간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 with Piano’는 2019년 봄을 맞아 정동하가 준비한 첫 번째 브랜드 콘서트다. 지금까지 단독공연과는 차별화된 선곡과 스토리텔링, 콘셉트 등 ‘관객 맞춤형 공연’으로 기획됐다.

정동하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동하 읽어주는 남자’ 공연 공지에 직접 글을 남기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방법은 무대에서 계속 노래하는 것뿐이다. 고마운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봄꽃 피기 시작하는 날, 진심을 담아 새로운 공연을 시작한다. 우리 곧 다시 만나자”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with Piano’라는 부제에 걸맞게 국내 최정상의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연주자로 참여해 정동하와 특별한 앙상블을 연출할 예정이다. 정동하의 낭만적인 보이스와 김광민의 피아노 연주는 봄이 시작하는 시기에 진행하는 이번 공연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 관전 포인트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동하 브랜드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은 14일 오후 6시 LG아트센터 홈페이지,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