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결혼 10년차’ 김성은♥정조국,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도전

알림

‘결혼 10년차’ 김성은♥정조국,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도전

입력
2018.12.11 08:21
0 0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가 첫 부부 예능에 도전한다. 

그간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남편인 정조국 선수(강원 FC)와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한다. 

‘따로 또 같이’는 같은 여행지에서 따로 여행을 즐기는 유명인 부부의 모습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김성은, 정조국 부부는 대만으로 ‘같이’ 여행을 떠나 각자의 취향에 따라 ‘따로’ 여행할 예정이다. 

2009년 혼인한 김성은, 정조국 부부는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을 둔 결혼 10년 차에도 여전히 신혼처럼 알콩달콩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평소 서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뽐내온 바 있는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공식적으로 첫 부부 예능 출연인 ‘따로 또 같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성은과 정조국 부부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