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구윤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Part.4 ‘Moonlight’ 참여

알림

구윤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Part.4 ‘Moonlight’ 참여

입력
2018.11.22 15:51
0 0
구윤회가 ‘일억개의 별’ OST에 참여했다. CJ ENM 제공
구윤회가 ‘일억개의 별’ OST에 참여했다. CJ ENM 제공

구윤회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의 가창자로 나선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측은 드라마의 네 번째 OST인 구윤회의 ‘문라이트(Moonlight)’가 발매된다고 전했다.

‘Moonlight’는 달빛이 지듯 언젠가 끝날 사랑에 대해 그린 곡이다. 구윤회의 애절한 보이스와 애틋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구윤회는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역주행 송으로 화제를 모았던 ‘메리 미(Marry me)’의 주인공이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발라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Moonlight’를 통해 다시 한 번 음원 차트를 강타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작곡과 스트링 편곡, 피아노 연주에는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참여해 이목을 끈다. 유려한 피아노 연주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한층 더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다.

앞서 해당 OST는 지난 14일 방영된 13화의 엔딩에 흘러나와 드라마의 몰입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방송 직후 OST 관련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음원 발매 소식에 드라마 팬들이 반가움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최종화는 2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드라마의 네 번째 OST인 구윤회의 ‘Moonlight’는 2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