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뷰티 앤 부티3’ 플레이제이 “다이어트 정말 힘들었다”…120kg->60kg 감량 고백

알림

‘뷰티 앤 부티3’ 플레이제이 “다이어트 정말 힘들었다”…120kg->60kg 감량 고백

입력
2018.11.18 15:34
수정
2018.11.18 15:34
0 0
플레이제이가 몸무게 감량 사실을 고백했다. 동아TV 방송 캡처
플레이제이가 몸무게 감량 사실을 고백했다. 동아TV 방송 캡처

플레이제이가 방송 중에 과거 자신의 몸무게가 120kg 였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17일 방영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에서 다이어트 주제로 토크를 나누던 중 강예빈이 "플레이제이도 다이어트를 하느냐" 란 질문에 플레이제이는 "저도 다이어트를 하느라 정말 힘들었다" 며 운을 뗀 후 " 120kg 였다가 60kg 로 감량 했다"며 다이어트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함께 출연중인 슬리피, 강예빈 , 황보는 플레이제이 의 폭풍감량 고백에 전원 동시에 화들짝 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예빈, 슬리피, 황보 는 플레이제이 에게 "몸이 반토막 났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 상태로 플레이제이를 응시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 분에서 플레이제이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가수로 데뷔하기 전 몸무게 120kg에서 가수로 데뷔를 결심하며 60kg까지 감량했다는 사실이 해당 방송을 통해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

플레이제이는 최근 10월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쇼프리티, SBS 유행백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 3,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 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 중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