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런닝맨’ 강한나X설인아, 김종국 애교 삼행시 도전…상상초월 아이린 삼행시까지 ‘궁금증 UP’

알림

‘런닝맨’ 강한나X설인아, 김종국 애교 삼행시 도전…상상초월 아이린 삼행시까지 ‘궁금증 UP’

입력
2018.11.16 15:43
0 0
런닝맨에 강한나-설인아-아이린-조이가 출연한다. SBS 제공
런닝맨에 강한나-설인아-아이린-조이가 출연한다. SBS 제공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와 설인아가 ‘김종국’의 이름으로 애교 삼행시에 도전한다.

이날 런닝맨은 배우 강한나와 설인아, 레드벨벳의 아이린, 조이가 출연해 ‘아는 짝꿍’ 커플 레이스를 펼친다. 레전드 게스트로 다시 돌아온 네 사람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예능감과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강한나와 설인아는 ‘김종국’ 애교 삼행시로 눈길을 끌었는데, 이는 트와이스와 블랙핑크에 이어 또 다른 레전드 탄생을 예고했다.

이어 ‘런닝맨’ 멤버들도 ‘아이린’ 삼행시로 또 한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고난도인 ‘린’자에서 상상초월의 센스를 발휘해 아이린의 찬사를 얻기도 했다.

한편 이날 커플 선정은 런닝맨 남자 멤버들과 합성한 사진을 보고 선택하는 것으로 이뤄진다. 공개된 사진은 충격과 경악 그 자체였고, 멤버들은 촬영 내내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하는 ‘아는 짝꿍’ 레이스는 그간 쌓아온 멤버들의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당신은 런닝맨을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레이스 이후에 방송된다. 1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