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 학창 시절 도움 준 무용과 은사 찾았다…감동의 사연은?

알림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 학창 시절 도움 준 무용과 은사 찾았다…감동의 사연은?

입력
2019.04.19 23:01
0 0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이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밝혔다.KBS 방송 캡처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이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밝혔다.KBS 방송 캡처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이 눈물 젖게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밝히며 자신을 도와 준 은사를 찾았다.

함소원이 'TV는 사랑을 싣고' 함소원이 학창 시절 도움을 준 은사를 찾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함소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1년 동안 학원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자신을 지도해준 무용학원 원장과 담당 선생을 찾는 사연을 밝혔다.

그는 학창 시절 부친의 사업 실패와 연이은 주식 투자 실패로 집안이 크게 기울어졌지만 학원 선생들의 배려로 무용을 계속 배울 수 있었다는 것.

특히 방송에서 찾으려는 무용학원 원장선생님 한혜경은 1년간 학원비를 받지 않고 무용 강습을 해주며 무용의 끈을 놓지 않을 수 있게 물심양면으로 도와줬던 사연을 밝혔다.

방송 말미 함소원은 한혜경 선생님과 만났고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