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명길, 김소연에 저녁 식사 제안…관계 회복 할까?

알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명길, 김소연에 저녁 식사 제안…관계 회복 할까?

입력
2019.04.07 15:15
0 0
‘세젤예’ 최명길-김소연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제공
‘세젤예’ 최명길-김소연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제공

최명길이 ‘김소연 회유 작전’에 나선다.

7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11, 12회에서는 그동안 서로 대립각을 세우던 대표 최명길(전인숙)과 김소연(강미리)이 화해를 위한 자리를 갖는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한성 어패럴의 마케팅전략 부장 강미리(김소연)는 새로 부임한 대표 전인숙(최명길)에게 알 수 없는 묘한 적대감을 표현해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어 강미리의 회상을 통해 전인숙이 강미리의 엄마였음을 추측케 하며 어린 강미리를 버리고 떠났다는 과거까지 그려져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회사 밖에서 성사된 전인숙과 강미리의 저녁 식사는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신의 친엄마로 생각하고 있기에 잔뜩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강미리와 이러한 사실을 모른 채 미소를 띠고 있는 전인숙은 극과 극 분위기를 자아내며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평소 맹랑한 태도를 보인 강미리로 인해 심기가 불편했던 전인숙이 이날 만남을 먼저 주선, 화해의 제스처를 건넨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전인숙과 강미리의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