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봄맞이 분양대전] 교통ㆍ교육 여건 우수 ‘호반써밋 송도’

알림

[봄맞이 분양대전] 교통ㆍ교육 여건 우수 ‘호반써밋 송도’

입력
2019.03.26 15:23
0 0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 호반건설 제공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 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이 이달 말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 ‘호반써밋 송도’를 분양한다.

호반써밋 송도는 호반건설이 최근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 리뉴얼한 브랜드인 ‘호반써밋’ 이름으로 분양하는 첫 단지로,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 동에 전용면적 84ㆍ101㎡ 1,820가구와 전용면적 74ㆍ84㎡ 아파텔 851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이 내년 개통 예정이고 제2ㆍ3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다양한 교통 호재도 기대해볼 만하다.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에 들어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과 인천발 KTX 등 사업이 추진 중이다. GTX-B 사업은 인천 송도에서 서울역을 거쳐 남양주 마석까지 잇는 노선이다.

도보권에 인천아암초가 개교 예정이고 고등학교 용지가 있다. 자율형 사립고인 인천포스코고를 비롯해 채드윅송도 국제학교,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의 국제캠퍼스가 있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는 수영장,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8-1번지에 위치한다. 2023년 2월 입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