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객 선택형 청소용역 플랫폼

알림

고객 선택형 청소용역 플랫폼

입력
2019.03.19 15:22
0 0

쓸닥은 기존 청소서비스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개선하기 위해 ‘고객이 선택하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효율적인 청소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앱 기반의 청소용역 중개 플랫폼인 ‘쓸닥’을 출시했다.

쓸닥은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청소서비스 파트너를 추천 받아 직접 선택하도록 설계된 서비스로, 기존에 고객이 여러 파트너들을 각각 접촉해 의사결정을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특히 쓸닥은 고객이 더욱 신속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청소 전문 서비스 파트너를 추천함과 동시에 파트너들의 서비스 수행 실적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최적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쓸닥은 기존 가정/입주청소 서비스가 주를 이루던 청소 중개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해 기업, 빌딩, 상가, 공장 등 산업 분야와 정기, 화재 등 특수 분야까지 넓히는 등 ‘토탈 청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정석원 쓸닥 대표는 “십 수년이 넘는 청소전문 업무 경험을 토대로 1년여간의 기획∙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도 높은 쓸닥을 출시했다”며 “대한민국 청소시장에 큰 변화를 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