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너의 노래는’ 정재일X박효신, 프랑스 음악 여행기 공개…절친 케미 ‘훈훈’

알림

‘너의 노래는’ 정재일X박효신, 프랑스 음악 여행기 공개…절친 케미 ‘훈훈’

입력
2019.01.17 18:00
0 0
‘너의 노래는’ 정재일X박효신이 출연한다. JTBC 제공
‘너의 노래는’ 정재일X박효신이 출연한다. JTBC 제공

정재일과 박효신이 음악 여행을 떠난다.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 1회에서는 프랑스의 외딴 마을로 떠난 정재일과 박효신의 모습이 그려진다.

‘너의 노래는’의 화자인 정재일은 대중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작곡가 겸 음악감독이다.

정재일을 위해 특별히 ‘너의 노래는’의 인터뷰이로 나선 봉준호 감독은 “기괴한 주문을 해도 그것을 결국 악보와 연주로 표현해낸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너의 노래는’ 첫 방송에서 정재일이 처음으로 만나게 된 아티스트는 박효신이다.

두 사람은 프랑스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함께 작업한 노래를 들려주고 노래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군 시절 인연을 맺은 후로 ‘야생화’를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 작업한 두 사람이 얼마나 훈훈한 절친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한다.

더불어 숨겨왔던 요리실력, 프랑스 시내로 가던 중 건넨 농담 등 그 동안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박효신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된다.

목요일 밤의 음악감상회 JTBC ‘너의 노래는’은 1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