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1인당 마시는 연간 커피소비량은 512잔에 달한다. 이처럼 매일 한 두 잔의 커피를 마시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아라비카 커피가 함유된, 간편하게 즐기며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카페빼빼"가 출시됐다.

인스턴트 음식과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섭취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마시는 커피처럼 하루 2잔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식사 전·후 또는 일상 생활에서 매일 즐기는 커피처럼 언제 어디서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고 한다.

한잔을 마셔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카페빼빼”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체중, BMI, 혈청랩틴이 감소하였으며, 지방대사산물의 배설물이 유의적으로 증가하였으며,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유의적으로 감소시키는 기능이 밝혀진 성분이다. 또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100% 아라비카커피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로 L-아르지닌, L-카르니틴, 치커리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포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실온에서도 1년 6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분말형태가 아닌 액상형태로 찬물 또는 따뜻한 물, 우유 등 온도에 관계없이 바로 희석되어 섭취가 편리하다. 개인의 입맛에 맞추어 물의 양을 조절하여 부드럽게 또는 진하게 섭취하며 풍부한 맛과 향을 느끼실 수 있다.

"카페빼빼"는 매일 커피를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해 까다로운 입맛에 맞추어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액상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제조사인 오투넷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으로 식사와 함께 무리 없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이나 굶는 다이어트에 지쳐 더 이상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는 분에게 적절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