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상생의 가을축제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오세요

알림

상생의 가을축제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오세요

입력
2018.09.19 23:00
0 0

상생의 가을축제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오세요

삼성카드는 30일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2018 홀가분 마켓’을 연다.

올해로 5번째 개최되는 ‘홀가분 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약 170개 팀의 셀러들이 준비한 실용 장터와 함께 문화공연 및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축제이다. 행사는 삼성카드 회원뿐만 아니라, 홀가분 마켓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홀가분 마켓은 청년사업가,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업사이클링 업체 등으로 구성된 170개 팀의 셀러들의 상품을 방문고객들에게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신진 예술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사회적으로 의미가 있는 ‘소셜 굿즈(착한 상품)’를 선보이는 등 상생에 초점을 맞춰 한층 더 강화된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홀가분 마켓’에서는 삼성카드 모델인 아이유와 인기가수 김태우, 신인 아티스트의 문화공연 및 다양한 먹거리와 현장 이벤트 등도 함께 준비돼 있어 나들이 나온 가족 및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가을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을철 대표적인 상생과 축제의 장인 홀가분 마켓을 통해 삼성카드가 주력하고 있는 CSV 경영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