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추석선물특집] 아모레퍼시픽, 추석 겨냥 ‘특별한 선물’ 고마운 사람에 오랜 기억 선사

알림

[추석선물특집] 아모레퍼시픽, 추석 겨냥 ‘특별한 선물’ 고마운 사람에 오랜 기억 선사

입력
2018.09.13 05:00
수정
2018.09.13 09:16
0 0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추석 명절. 올해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색다른 선물로 그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

우선 한국 최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추석을 맞아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진설에 담긴 귀한 적송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게 채우고 윤기를 더하는 제품으로 동안 피부를 표현해 준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 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선보였다.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곁들여 활용도를 높였다.

중복되는 품목이 고민되면 실속형 홈케어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젬 소노 테라피’는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 효과를 극대화시켜 주는 디바이스다. 미백, 주름 개선 효능뿐만 아니라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좋다.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Moon Walker EDT)’은 라일락의 향을 담은 화이트 플로랄 향수다. 도시 속 푸른 밤의 여운과 나이트 플라워의 관능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 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